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아난티 림을 사용하여 부산 기장에 위치한  아난티코브에서 1박 숙박을 했는데요.

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에 이어 아난티코브 후기 알려드립니다.

아난티 앳 부산 빌라쥬 사용후기가 궁금하시면 링크를 참고하세요!

2024.02.06 - [내돈내산후기] - 아난티 림 사용후기, 빌라쥬 드 아난티 림 숙박, 아난티 포인트 사용하기

반응형

아난티코브  림 사용 숙박 

예약하기

우선 아난티 컬처클럽에 가입하시고 본인의 림을 확인하시면

자신이 어떤 클럽에 속하는지 알 수 있어요.

저는 미첼클럽에 해당되었는데요.

미첼클럽은 누적된 림으로 주말 숙박도 가능합니다.

 

자세한 아난티 컬처클럽에 대한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.

2024.02.02 - [도움되는 정보] - 아난티 컬처클럽, 아난티 마일리지, 아난티 포인트(림)사용방법

미첼클럽의 경우 숙박 시 조식 무료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여기서 잠깐! 숙박 예약 시에는 따로 조식을 예약할 수 없어요.

당황하지 마시고 

예약 없이 숙박 후 다음날 조식 레스토랑에서 쿠폰을 보여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.

 

체크인

예약한 날에 체크인하시면 미첼클럽에게 제공되는 룸 업그레이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.

매월 1회 발급되고 연 10회 쿠폰이 발행되는데요.

성수기에는 제외되고 현장 상황에 따라 적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!

저는 마운틴뷰 고층으로 룸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.

호텔 곳곳에서 바다뷰를 볼 수 있어서 마운틴뷰도 평화롭고 좋았어요!

 

룸컨디션

복층구조인 빌라쥬 아난티와 달리 아난티코브는 단층이에요.

사실 저는 단층이 훨씬 편했답니다.

복층을 이용해 보니 장점 보다 단점이 많았어요.

술 한잔하고 침대로 올라가는 계단이 좀 불편하더라고요.아난티 코브는 안정적인 구성... 이 마음에 든답니다.

 

어메니티

어메니티는 빌라쥬 아난티와 동일하게 샴푸바, 린스바, 바디바, 입욕제가 제공됩니다.

제가 묵었던 빌라쥬 아난티의 욕조는 바깥을 볼 수 없는 형태였지만

아난티코브의 욕조는 모든 객실이 바깥을 감상하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!

장점

아난티코브 장점 중에 하나는 미니바 구성이 좋다는 거예요.

숙박요금에 비하여 가격이 아주 저렴해요.

부담 없이 맥주와 안주를 먹어도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에요.

단점

사실 가장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이 가운입니다.

가운이 너무 무거워요..

 

이상 아난티 림으로 이용한 아난티코브 숙박후기였습니다. 

 

 

728x90
반응형
반응형